최신 창업 정보

호텔 뉴스

외식 뉴스

교육 프로그램

상담 문의

자유 게시판

강의 요청

 

 

 

 

     
   
     
 
 
     
   
     
 
  1. 심사위원 배정 및 배점
 
구 분 심사 주관 인원(명) 배점(점) 최저합격점 비 고
  3~4명 1,000 800 80 % 이상
현장평가 전문심사위원 2~3명 700 (1,000 X 70 %) 560 80 % 이상
암행평가 전문심사위원 1명 100 - 과락없음
고객평가 소비자심사단 20~50명 200 - 과락없음
  · 현장평가 80%(560점)이상 및 총점 80%(800점)이상 두 조건 모두 충족시 인증
· 전문심사위원은 대기업 3명, 중소기업 및 사업장 2 명으로 구성됨.
· 현장평가시 당원의 행정요원 1 명이 전반적인 심사진행을 지원함.
   
  2. 세부심사기준
 
구 분 심 사 기 준 배점(점) 비고
현장평가
(700)
700=1,000X70%

 1. 리더쉽
 2.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3. 고객정보(시스템)의 운영 및 활용
 4.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5.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6.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7. 서비스 경영성과
 
150
200
100
150
100
100
200
업체별 희망일정
최대한 반영
(단, 심사위원
일정에 의거
조정가능)
암행평가
(100)

 1. 고객응대성
 2. 고객용건처리
 3. 환경 / 시설
 4. 팀웍
 5. 직원 - 직무 불일치 5
 6. 기술 - 직무 불일치
 7. 재량권 기각
 8. 감독 - 통제 체제
 9. 역할 갈등
10. 수평 Communication
11. 과장 경향
 
10
20
10
10
5
5
15
5
5
10
5
일정 및
심사위원
공개불가
고객평가(200) 공감성, 대응성, 신뢰성, 확신성, 유형성 200 -
   
  3. 참고사항
  가. 회사소개서는 기존 자료를 활용하되, 함께 제공해 드리는 설문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각 심사별 소요 일수 : 서류심사(1~2일), 현장평가(1일), 고객평가(1~3일), 암행평가(1~2일)
다. 심사일정과 심사위원 배정은 심사 직전일에 심사안내서(FAX 또는 E-mail전송)로 공개하는것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 한 경우 심사일정은 수검업체의 사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평가 및 암행평가는 공개 불가)
라. 업종에 따라 고객평가를 위한 고객명단 요구시 협조하여 주십시오.
(예, 심사일전 1개월간 이내 이용 고객중 50 명 이상의 명단과 연락처)
마. 문의 : K&S 경영컨설팅 인증팀 Tel : 02) 790-5480
 
     

 

 

 

 

 

K&S 경영컨설팅 TEL : 02-7907-113 / FAX : 02-3785-2548